메뉴 닫기

BMW F10 5시리즈 스마트폰 거치대 설치했습니다(세번째 거치대).

 

원래 존재하는 제품 두개를 붙여서 만들었습니다.

아콘 거치대랑 훠링 블랙라벨 마그네틱 자석 거치대 두 개를 붙인 것이고요, 사진상에 거치대 아래쪽에 선이 그어져 있는데, 나중에 그 부분을 도려내서 충전기 지나갈 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. 집에 톱이 없어서 저렇게만 해두고 말았네요.

EXO 거치대 및 테트락스를 거쳐 이번이 세번째 거치대인데요, 이 위치가 종착역이 될 것 같습니다. 테트락스도 다 좋은데 송풍구 막는게 별로이고, 송풍구 켜놓은 상태에서 아이폰을 거치해놓으니 배터리가 이상하게 체크되더라구요. 여하튼 현재 거치대가 마지막 거치대가 되길 희망해 봅니다.

참고로 전 아이폰5를 이용중이고, 이 거치대 또한 테트락스와 마찬가지로 철판을 폰 뒤에 붙여야 하는데요, 테트락스에 비해 철판이 평평하고 얇아서 이물감이 훨씬 덜하고요(대신 크기는 큽니다), 마그네틱 자석 위에 턱 올려놓기만 하면 돼서 거추장스럽지 않게 보여서 좋네요.

  • 추가
    충전 케이블 연결을 위해 거치대 아래쪽 부분 잘라냈습니다. 톱으로 좌우 잘라내고 아래쪽 부분은 칼이나 톱으로 자르기가 애매해서 가스렌지로 칼 데워서 녹여버렸습니다. 가까이서 보면 별로지만 그래도 제 마음엔 드네요.

1 Comments

  1. 오산

    거치대 위치에 영감을 주셔서 감사합니다.^^
    일년전에 2016년식 520d 구매해서 고민했었는데,
    저도 그 위치밖에 없다고 생각했어서 이미 그 위치에 설치한 것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.
    덕분에 아콘 거치대를 샀고 그대로 설치해보려고 하는데 모니터 옆 공간이 적어서 대쉬보드재질에
    나사로 고정시켜야 될 듯 합니다.
    항상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.
    감사합니다.

댓글 남기기